퓨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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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자주하는 질문

  • 상품문의
  • 배송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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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환/반품
  • 입금기타문의
  • Q-1. 사이즈 추천 해주세요.
  • 사람마다 체형이 다르기 때문에 같은 상품을 착용하셔도 핏과 느낌은 다를 수 밖에 없습니다. 상세페이지상 모델의 사이즈와 상품 상세 사이즈 확인후 주문 부탁드립니다.
  • Q-2. 상품의 원단 비침 정도가 궁금해요.
  • 상품 상세페이지 하단에 [FABRIC DETAIL] 부분을 보시면 해당 상품 관련 상세 정보가 기재 되어 있습니다. (신축성, 피팅감, 비침, 안감, 두께감) 주문 전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 Q-3. 상품의 사이즈가 달라요.
  • 사이즈의 경우 측정하는 부위나 방법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품 상세페이지에 기재 되어있는 사이즈와 1-3cm 정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동일한 상품, 동일한 사이즈라도 대량 생산되는 상품의 특성상 조금씩 차이가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Q-4. 주문후 결제까지 했는데 왜 품절된건가요?
  • 주문하신 상품은 결제 완료후 다음날부터 상품 준비가 시작됩니다. 따라서 정확한 품절 확인은 결제 완료후 다음날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하신 상품이 지연되다가 품절될 경우에는 고객님께 개별적으로 유선상 또는 알림톡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품절된 상품은 취소처리 또는 다른 상품으로 교환으로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Q-5. 상품 재입고 예정 있나요?
  • 품절된 상품은 보통 생산중단 또는 시즌이 지난 경우입니다. 따라서 한번 품절된 상품은 재구매가 어렵습니다. 간혹 추가적으로 소량 입고가 되는 경우에는 홈페이지에 재등록되며 홈페이지에서 업데이트 여부 확인 부탁드립니다.
  • Q-1. 배송 일정이 알고 싶어요.
  • 결제후 2일-6일 (공휴일 및 주말 제외/ 영업일 기준)

    주문후 다음날 오전에 상품 수량 검수 작업이 들어가므로 정확한 배송일정을 알고 싶으신 고객님께서는 주문하신 다음날 오후 2시 이후에 고객센터나 [배송문의] 게시판으로 문의 남겨주시면 정확하게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Q-2. 부분 배송이 가능한가요?
  • 7만원 이상 구매 시 주문후 다음날로부터 평일 기준 4일 이상 주문한하신 모든 상품이 준비되지 않은 경우 부분 배송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별도의 연락없이 자동으로 처리되며 부분 배송을 원치 않으실 경우에는 반드시 고객센터나 게시판으로 합배송 요청해주셔야 합니다.

    부분 배송 조건이 되지 않더라도 배송비 2500원을 저희쪽으로 입금해주실 경우 부분배송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반드시 고객센터나 [배송전 취소/변경] 게시판으로 선요청 부탁드립니다.
  • Q-3. 배송 추적이 안되요.
  • 퓨어다에서 배송 작업이 완료 되었어도 CJ대한통운에서 상품 픽업이 완료된 후에 전산 처리가 되야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

    배송 시작 알림톡은 저녁 7시 이후 받아 보실 수 있으며 송장 전산 처리는 오후 8시-9시 이후 완료되므로 저녁 9시 이후 배송상태 확인 부탁 드립니다.
  • Q-4. 묶음 배송이 가능할까요?
  • 묶음 배송, 추가주문건 합포 처리는 주문일자 변경등으로 불가하며 기존 주문건 취소후 재주문해주셔야 합니다. 모든 주문은 주문건별로 처리됩니다.
  • Q-5. 무료 배송 기준이 궁금해요.
  • 주문 금액이 7만원 이상일 경우 무료 배송 가능합니다. (*도서지역의 경우 추가 운임비 별도 발생)
  • Q-6. 상세주소 입력을 하지 않았어요.
  • 주문자/수령자 성명,주소지 오기재 및 상세주소 미입력 하실경우 임의 변경되어 발송이 이루어집니다. (고객님 부재시) 이로인해 발생하는 추가 배송비 및 오배송은 고객님께서 지불해야합니다. 보다 정확한 정보를 기재 바랍니다.
  • Q-7. 배송문의 답변은 언제 해주시나요?
  • 배송문의는 배송 할당 작업이 시작되고 출고 여부가 확인 가능하여 오후 2시 이후 안내가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Q-1. 배송전인데 상품의 색상, 사이즈 또는 주소등을 변경하고 싶어요.
  • 배송전 변경을 요청하시는 경우 반드시 낮 12시 이전까지 고객센터 또는 [배송전 취소/변경]게시판으로 요청사항을 남겨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주문 상태가 배송전이어도 오후 2시 이후에는 배송 작업이 진행되어 출고 처리가 된 상태일 수 있습니다. 이미 출고가 된 경우에는 주문서 변경이 절대 불가능하므로 최초 주문시 신중하게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 Q-2. 배송전인데 취소하고 싶어요.
  • 배송전 주문 취소를 원하실 경우에는 낮 12시 이전까지 고객센터 혹은 [배송전 취소/변경] 게시판으로 요청해주시면 빠르게 취소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낮 12시 이후에 요청하셔서 상품이 배송된 이후 교환/ 반품을 원하실 경우에는 단순 변심 사유로 처리 되므로 이에 따른 택배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따라서 반드시 오후 1시 30분 이전에 취소 및 변경 요청 부탁드립니다.
  • Q-3. 부분취소도 가능한가요?
  • 부분 취소도 가능합니다. [배송전 취소/변경] 게시판에 취소 요청시 취소 요청하시는 상품명을 꼭 남겨주세요. 미기재시에는 주문건 전체 취소처리 됩니다.
  • Q-4. 추가 주문 하고 싶어요.
  • 주문완료후 타상품 추가 혹은 변경시 배송일정이 변동될 수 있어 타상품 추가 혹은 변경은 불가하며 기존 주문건 취소후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 (기존 주문 상품 옵션변경만 가능)
  • Q-1. 교환/반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교환/반품은 아래의 순서대로 진행 부탁드립니다.
    1) CJ대한통운(1588-1255)으로 직접 반품(착불) 접수 예약 (타 택배 이용시 꼭 선불로 신청해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2) 교환/반품 신청서 양식에 맞게 작성 (교환/반품 신청서 미 작성 혹은 정확하게 기재하지 않으실 경우 처리가 지연되거나 누락될 수 있습니다. )
    3) 교환/반품 상품은 받으신 비닐에 재포장 후 택배 봉투에 교환/반품 신청서와 함께 넣고 포장 (상품 바코드 훼손 되지 않도록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4) 택배 기사님 방문시 반품하실 상품 전달
  • Q-2. 교환/반품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 CJ대한통운 반품택배(착불)접수로 진행해주셔야 하며 CJ대한통운이 아닌 타 택배 이용 하실 경우 반드시 선불로 배송비를 결제해주셔야 합니다.

    1) 교환
    ->단순변심 : 5,000원(옵션 변경만 가능/ 타상품 교환 불가)
    ->불량상품: 동일상품으로 교환 시 무료( 옵션 변경시2500원/ 타상품 교환 불가)

    2) 일반상품반품
    ->단순변심(반품상품을 제외한 구매 금액이 7만원 이상인 경우) : 2,500원(반품배송비)
    ->단순변심(반품상품을 제외한 구매 금액이 7만원 미만인 경우) : 5,000원(초기배송비+반품배송비)

    3) 불량상품반품
    ->불량(반품상품을 제외한 구매 금액이 7만원 이상인 경우) : 무료
    ->불량(반품상품을 제외한 구매 금액이 7만원 미만인 경우) : 2,500원(초기배송비)

    ●택배비 동봉 금지● 택배비 입금시 입금자명을 “성함+휴대폰번호뒷자리” 로 해주셔야 더욱 빠르고 정확한 처리가 가능하십니다. (예 : 김퓨어0855)
  • Q-3. CJ 대한통운 반품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 교환/반품 택배접수는 고객님의 보안과 정확성을 위해 상담원이 직접 접수하지 않습니다. CJ대한통운택배 대표번호(1588-1255)로 전화 접수 또는 CJ대한통운 택배 사이트에서 고객님께서 직접 접수 해주셔야 택배기사님의 방문 수거 진행이 이루어 집니다.

    CJ대한통운택배 전화 접수 [ 1588-1255 ]▶1번 택배 예약▶1번 반품▶운송장 번호 입력 / 착불(신용)▶예약완료
  • Q-4. 다른 택배사를 이용하여 교환/반품 상품을 보내고 싶어요.
  • 다른 택배사를 이용하여 교환/반품도 처리도 가능합니다. 다만, CJ대한통운이 아닌 다른 택배사를 이용하여 상품을 보내실 경우에는 반드시 선불로 택배를 보내주셔야 합니다. 다른 택배사를 통해 착불로 교환/반품을 보내실 경우 저희가 착불 택배비를 지불한 만큼 환불 받으실 금액에서 차감되어 환불 처리됩니다.
  • Q-5. 불량상품 또는 다른 상품을 오배송 받았어요.
  • 불량상품이나 주문하신 상품과 다른 상품으로 불편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이런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거나 [배송후 교환/반품] 게시판으로 연락 주시면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Q-6. 불량 상품인데 배송비를 지불해야 하나요?
  • 불량 또는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의 경우 동일 상품으로 교환 시 왕복 택배비는 모두 퓨어다에서 부담합니다. 그러나 옵션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님 변심으로 해당되어 새로 받으실 상품의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Q-7. 교환/반품 처리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 퓨어다에 도착후 반품은 영업일기준 ~5일, 교환은 새상품 준비기간으로 인하여 영업일기준 ~7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환불시 환불내역은 알림톡으로 발송되며 교환 처리된 상품은 출고시 문자 발송됩니다.

    ●상품을 착용하고 외출 하신 뒤 불량을 발견하거나 보관 부주의로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접수기한 초과 시 교환 및 반품은 원칙적으로 불가합니다.●

    따라서 상품을 개봉하신 후 불량 유무를 꼼꼼히 확인 후 착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 Q-1. 입금 확인이 안되요.
  • 무통장 입금의 경우 전산상 자동 입금 확인 처리는 최대 2시간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2시간 경과 후 입금확인 알림을 못 받으실 경우(자동 입금 확인 누락) 반드시 아래를 확인 바랍니다.

    자동 입금확인 누락으로 입금확인 요청시 입금자명/입금금액/입금일자를 기재해주셔야 빠르고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1)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2) 주문시 선택하신 입금은행과 실제 입금 은행이 다를 경우
    2) 주문 금액이 다를 경우 (예: 과입금 또는 부족입금)
    3) 주문서 작성 후 7일이 지나 주문서가 자동 취소된 경우
    4) 중복된 주문서가 있을 경우
  • Q-2. 입금전/입금후 취소해주세요.
  • 입금 전 주문취소는 고객님께서 직접 마이 페이지를 통하여 취소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 후 주문취소는 배송 진행이 이루어지기 전 규정에 따라 고객센터 또는 [배송전 취소/변경] 게시판으로 빠르게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이미 배송이 진행된 후에는 반품과 똑같이 처리 됩니다.
  • Q-3. 결제 방식 변경 하고 싶어요.
  • 결제 방식은 시스템상 변경 처리가 불가능 합니다. 결제 방법 변경은 기존 주문 전체 취소후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
  • Q-4. 쿠폰/ 적립금 사용하고 싶어요.
  • 신규가입 쿠폰은 상품가 7만원 이상 구매시 3천원 쿠폰 사용 가능/ 상품가 10만원 이상 구매시 5천원 쿠폰 사용 가능합니다. 이외 쿠폰은 쿠폰 별로 사용 조건이 상이하므로 사용전 확인 부탁드립니다.

    적립금은 상품가 3만원 이상 구매시 자동으로 적립금 사용 항목이 생성되며 구매 금액의 50%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쿠폰과 적립금은 세일상품, 세일기간에 중복 사용 불가합니다.
  • Q-5.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 환불은 최초 고객님께서 결제를 하셨던 방법대로 환불됩니다.

    카드결제 시 카드사를 통해 결제 취소되며, 무통장 입금 시 고객님의 계좌로 다시 환불처리 됩니다. (카드결제 후 현금으로 환불 받으실 수는 없습니다.)
  • Q-6. 환불 금액은 언제 확인할 수 있나요?
  • 카드취소를 하신 경우, 저희쪽에서 카드취소처리를 하더라도 실제로 카드사에서 취소승인까지 최대 7-10일 정도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Q-7. 방문 수령 또는 퀵으로 상품을 수령 하고 싶어요.
  • 방문, 퀵으로 직접 수령은 불가능 합니다. 모든 상품은 규정에 따라 택배사 배송을 통해 수령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